2022-08-11 오후 1:02:56
- 와촌면분회 경로당 운영방안 계획 보고 및 안내
%EB%8C%80%ED%95%9C%EB%85%B8%EC%9D%B8%ED%9A%8C%20%EA%B2%BD%EC%82%B0%EC%8B%9C%EC%A7%80%ED%9A%8C%20%EC%99%80%EC%B4%8C%EB%A9%B4%EB%B6%84%ED%9A%8C%2C%20%EC%A0%95%EA%B8%B0%ED%9A%8C%EC%9D%98%20%EA%B0%9C%EC%B5%9C1.jpg)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와촌면분회(분회장 송병수)는 10일 와촌면분회경로당 회의실에서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최재림 회장, 배한철 경북도의장, 박순득 시의장, 강수명 시의원, 관내 경로당 회장 등 30여 명의 내빈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송병수 분회장의 인사말과 내빈소개, 내빈 축사와 2022년 사업계획에 이어 경로당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와촌면에서는 경로당 운영 및 보조금 집행 방법,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경로당 이용 안전관리, 시정 주요 현안 등을 안내했다.
송병수 분회장은 "(사)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와촌면분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과 내빈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우리 스스로가 앞장서야 하고 노인강령을 받들어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영표 와촌면장은 “면정에 적극 참여하고 협조해주는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노인을 공경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과 노인복지 증진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