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서부2동 만들기에 최선 다할 것”

서부2동 자율방범대 제17대 정연욱 대장 취임!

2026-01-12 오후 5:31:09

▲ 지난 10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서부2동 자율방범대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서부2동 자율방범대 제17대 대장에 정연욱 씨가 취임했다.

 

정연욱 신임 대장은 10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단체장, 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지고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정 대장은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대원들과 힘을 모아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서부 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부2동 자율방범대는 야간 순찰, 학교 주변 안전 활동, 지역 행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서부2동주민 (2026-01-12 오후 5:51:54)   X
    서부2동 방범대도 바닥찍는구나,,,, 힘내이소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