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현 복설, 취죽당 김응명 선생
[독자기고 영상] 김종국 전 시립박물관장

2017-06-13 오후 2:28:35



 

취죽당 김응명 선생은 조선 인조 때 자인복현운동과 의병활동을 했던 인물이다.

 

본 영상은 김응명 선생의 12대손인 김상조 씨(71, 전 동국철강 사장)로부터 선생의 일대기를 들어보는 인터뷰 영상으로 김종국 전 시립박물관장이 기획·제작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