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10 오후 12:14:48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본부장 김기동)와 경산청솔노인복지센터(소장 최흥수)는 지난 7일 관내 재가어르신 40여명을 초청,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조폐공사와 복지센터 직원들은 부양가족이 없거나 소외된 재가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조폐공사 화폐본부를 직접 견학하며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행사를 마련한 김기동 화폐본부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어르신들이 원기를 회복하고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