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13 오전 10:10:22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2일 지역 장애인 200여명을 초청해 ‘말복맞이 점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가 후원한 삼계탕과 홈플러스 경산점이 후원한 수박을 대접하며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동안 떨어졌던 체력을 보충하고 삼계탕을 드시고 조금이나마 기운을 내셔서 건강한 여름을 마무리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