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4 오후 4:53:00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겨울철 관내 저소득 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24일 오전 지역 기업봉사단과 함께하는 ‘김치 나누기, 행복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산청도지사, 국민연금공단 경산청도지사, 코레일 경산관리역, 한국가스기술공사 대구경북지사, 한국도로공사 대구지사,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경산이마트, 포스코건설(중산지구), 경산홈플러스 등 기관·단체 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해 1천5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마련된 김장김치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경산시 전 지역의 저소득 장애인 가정 100세대와 복지관 장애인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재섭 관장은 “지역사회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와 관심에 감사드리며,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나눔으로 따뜻한 2015년 겨울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