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3 오후 1:29:54

새마을지도자경산시협의회(회장 이동욱)는 23일 진량읍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새마을지도자 20여명은 오전 5시 30분부터 신대리 저수지와 진량공단 그린공원 등 5곳에서 풀베기 작업을 마쳤다.

특히, 이날 풀베기 작업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지역민을 위한 무료찻집을 운영하고 연말 불우이웃돕기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정의호 경산시새마을회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 준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지역 발전과 협의회 발전에 기틀이 되었음 한다.”고 격려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