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11 오후 4:56:07

새마을지도자 경산시협의회(회장 이동욱)는 11일 경산시장학회를 방문해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협의회는 지난 6월 23일 새마을지도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산제1일반산업단지 내 근린공원에서 풀베기작업을 실시해 그 수익금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됐다.
이동욱 협의회장은 “풀베기 사업에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