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사진 찍고 장수하세요~”
계명대·대경대 학생들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2016-08-22 오후 4:41:37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대학생 자원몽사자들과 함께 19일 자인면 읍천리 경로당에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대경대 여성봉사단이 메이크업과 머리손질을 담당했고, 계명대학교 언론영상학과 학생들이 액자제작비 등 제반비용 지원과 촬영을 맡아 어르신들을 사진에 담았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학생은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다.”고 했으며,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장수사진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께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동열 자인면장은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이 이어져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최근가장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