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3 오후 1:56:28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회장 김시윤)는 지난 22일 을지연습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훈련상황을 참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시윤 노인회장은 노인회가 마련한 위문품(음료수)을 전달하고 전시훈련에 한창인 시청,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는 실버자원봉사단을 구성해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우리의 전통 미풍양속인 경로효친사상의 보급을 위해 솔선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