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6 오후 12:37:14

경산초등학교 63회 동기회(회장 이수일)는 지난 12일 남부동 주민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60만원을 기탁했다.
이수일 회장은 “나눔과 봉사하는 모습을 통해 아직 63회 총동창회에 참여하지 않는 회원님들께 동창회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내 고향 사람들이 다함께 잘 살았으면 하는 우리 회원들의 바람을 실어 모금행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경산초 63회 동기회는 1963년도에 출생한 회원 6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회원 친목 도모와 고향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익활동을 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