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4 오후 6:16:30

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단장 이동준)은 초복을 맞아 지난 12일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복지관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배식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동준 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장(경산영업부장)은 “소박한 삼계탕 한 그릇에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우리 경산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