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병원 명절맞이 보훈회원 후원

매년 명절마다 보훈대상자들에 후원물품 전달

2018-01-31 오후 2:38:24





세명병원(이사장 권은경)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31일 경산시보훈회관을 방문해 지역 보훈대상자들에게 전달할 라면 60박스를 기탁했다.

 

세명병원은 지난 2008년 보훈위탁병원으로 지정된 이후 경산·청도·대구 시지·반야월·영천지역 국가유공자들에게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최근가장많이 본 뉴스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