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3 오전 11:39:10
.jpg)
경산시새마을회(회장 이동욱)는 관내 취약계층에 모기포충기를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한 모기포충기는 서울바이오시스(대표 김종만)로부터 기부받은 것으로 경산시새마을회 회원들이 지역 읍·면·동 복지사각지대 세대를 직접 방문해 설치했다.
2일 설치 현장을 찾은 이동욱 회장은 “수량이 적어 더 많은 이웃들에게 모기포충기를 지원하지 못해 아쉽다.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