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쌀 전달

회원들 뜻 모아 읍·면·동 소외이웃들에게 쌀 후원

2019-02-02 오전 10:23:08





경산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화)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쌀 10kg, 80포대를 구입해 각 1일 각 읍··동 부녀회장을 통해 지역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과 나누었다.

 

김경화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아져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도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최근가장많이 본 뉴스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