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2동, 아름다운 이웃사랑
청호목욕탕 취준영 대표 백미 20Kg 10포 전달

2007-09-19 오후 2:15:33

서부2동 청호목욕탕 대표 최준영씨(37세)가 추석명절을 맞이해 주위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kg 10포(싯가 45만원 상당)을 동사무소에 기탁했다.


최준영씨는 매년 명절 및 연말에도 잊지 않고 동사무소를 방문해 성금 및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위에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고 했다.


이에 서부2동에서는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등에게 백미 20kg 1포씩을 전달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   )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