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9 오전 9:57:53
%ED%95%9C%EA%B5%AD%EB%A0%88%EC%9D%B8%EB%A9%94%EC%9D%B4%ED%81%AC%2C%20%EC%BD%94%EB%A1%9C%EB%82%9819%20%ED%87%B4%EC%B9%98%EB%A5%BC%20%EC%9C%84%ED%95%9C%20%EB%B0%A9%EC%97%AD%20%EB%B6%84%EB%AC%B4%EA%B8%B0%20%EA%B8%B0%EC%A6%9D.jpg)
㈜한국레인메이크(대표 김문복)는 26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에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방역 분무기 15대를 기증했다.
㈜한국레인메이크는 경산시 신천동에 소재한 농기계 전문기업체로 지난해에도 산불방지를 위해 분무기를 기증하는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박세평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분무기를 기증해준 ㈜한국레인메이크 대표님께 감사를 드리며, 코로나 감염증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계시는 경로당에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