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6 오후 5:08:27
.jpg)
동부어린이집(원장 조미현)에서는 지난 24일 코로나 및 환절기를 맞이하여 독거노인을 위한「사랑가득 전복죽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동부어린이집 주관으로 환토리연구소(대표 김지권) 회원 10여명이 전복죽 200인분을 현장에서 조리 및 포장하여 경산시재가노인지원센터와 동부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성환)에 기탁했고, 동부동은 독거노인생활지원사들이(12명) 휴일임에도 출근하여 평소 관리하는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하여 전달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