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농협, 사랑의 쌀 기탁

임직원들이 마련한 쌀 200포 자인면·남산면에 전달

2021-01-14 오전 9:11:39





자인농협(조합장 손병한)은 13일 자인면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10kg) 200(71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쌀은 자인농협 임·직원들이 사업추진 시상금과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손병한 조합장은 자인농협 전 임직원이 정성을 모아 쌀을 마련했다. 우리 임직원들의 따스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코로나19와 매서운 한파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