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9 오전 8:27:36
%2C%20%EC%9D%B4%EC%9B%83%EB%8F%95%EA%B8%B0%20%EC%84%B1%EA%B8%88%20200%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진량읍 선화리 소재 지엠솔루션(주)(대표이사 이형주)는 28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2007년 4월에 설립, 창립 14주년을 맞은 지엠솔루션(주)는 인재 파견 및 급여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 2014년 보건복지부 시니어 인턴십 사업 정부위탁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형주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 위드영메디칼(대표 임종완)는 28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2013년 3월 설립된 의약품 공급 업체인 위드영메디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활동과 복지사각지대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환원사업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종완 대표는 “명절이 오는 것이 두려운 이웃들, 코로나19로 이번 겨울이 더욱 추운 이웃들에게 이번 성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부와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중앙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위원장 남충희)는 26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회원 23명이 활동하고 있는 생활안전협의회는 파출소와 연계해 지역주민 안전을 위한 방범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의 소외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서 솔선하고 있다.
남충희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힘든 코로나 시기 속에서도 공생하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