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오전 9:50:03

양계협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종현)는 25일 경산시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계란 200판(1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농업기술센터를 찾은 양계협회 회원 김현섭 씨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양계협회 회원들이 힘을 보탰다.”라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