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촌 신영양계장, 사랑의 계란 기부

와촌지역 소외이웃 위해 계란 200판 전달

2021-10-06 오전 11:36:10






와촌면 박사리 소재 신영양계장 김현섭 대표는 5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계란 200(1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지난해와 올해 2월에도 계란을 기부한 바 있는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는 뜻을 밝혔다.

 

김 대표는 기부 물품을 전달할 때 좋아하시는 것을 보니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이 들었으며 이번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