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2동, ‘착한 식당의 착한 나눔’

착한오리 여은미 대표, 어르신 무료 급식 후원

2023-04-04 오후 4:33:23

▲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 급식 나눔에 나선 착한오리 착한돼지 여은미 대표(가운데)




서부2동 소재 착한오리 착한돼지(여은미)3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여은미 대표와 직원들은 식당을 방문하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고 정을 나누었다.

 

여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급식봉사가 중단되어 마음이 아팠다.”, “올해부터 급식 나눔을 재개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