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2 오전 10:21:07

▲ 경산시 공직자들이 옥곡동 남천강변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벌이고 있다.
경산시청 공직자들이 11일 남천강변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날 시청 직원 100여명은 남천강변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봄철 산불 예방 캠페인도 전개했다.
환경정화 활동에 함께한 조현일 시장은 “많은 시민께서 더 깨끗해진 남천둔치 공원에서 봄꽃 어울림 꽃 화단을 감상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