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신협, 저소득 취약계층 후원

남부동에 100만원 상당 겨울이불 기탁

2023-11-08 오전 9:41:08






성암신용협동조합는 7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소외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겨울용 이불 27(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정종재 상임이사는 따뜻한 이불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며,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성암신용협동조합은 매년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이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이불은 남부동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