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 오후 4:56:00

와촌면체육회(회장 황영덕)는 25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함께모아 행복금고’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황영덕 회장은 “높은 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체육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