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면에 각계각층의 기부 행렬 이어져

기업·단체·지역주민 등 연이어 사랑나눔 동참

2025-01-31 오전 9:56:49






남천면 행정복지센터에 기업·단체·지역주민 등 각계각층의 기부 행렬이 이어졌다.

 

지난 23일 남천면 소재 기업인 삼우(대표 윤성준)이 성금 500만원, 세운ENC(대표 김정옥) 110만원, 해림환경개발(대표 김탁동) 100만원, 에이치에이건설주식회사(대표 강덕자) 50만원을 기탁했다.

 

, 남천면 20개소 경로당 회원들이 273만원을 모아 기탁했고, 남천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20만원, 체육회 20만원, 농촌지도자회 30만원, 전통문화보존회 10만원, 주민자치위원회 30만원, 번영회 30만원, 송백1리 부녀회 20만원, 송백1리 고래실 주민일동 35만원을 기탁했다.

 

주민들의 개인 기부도 이어졌다. 송백2리 태선자 부녀회장이 20만원, 전춘화 씨 10만원, 한승호 씨 20만원, 김숭중 씨 10만원, 구종기 씨 20만원, 최덕수 씨 20만원, 서용석 씨가 5만원을 기탁했다.

 

장태향 남천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