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5 오전 9:28:37
%EC%95%95%EB%9F%89%EC%9D%8D%20%EC%9D%80%ED%98%9C%EB%A1%9C%EA%B5%90%ED%9A%8C%2C%20%EC%9D%B4%EC%9B%83%EB%8F%95%EA%B8%B0%EC%84%B1%EA%B8%88%20100%EB%A7%8C%EC%9B%90%20%EA%B8%B0%ED%83%81%20(2).jpg)
▲ 압량읍 소재 은혜로교회가 소외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마련해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은혜로교회(담임목사 이창용)는 14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소외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은혜로교회는 매년 성금 기탁, 생필품 및 도시락 지원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창용 담임목사는 “성도들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기탁한 성금은 압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