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5 오전 8:59:52
%EB%B3%B4%EB%8F%84%EC%9E%90%EB%A3%8C%5D%EC%B5%9C%EC%88%9C%ED%9D%AC%20%E5%89%8D%EC%84%9C%EB%B6%802%EB%8F%99%EC%9E%A5%2C%20%EC%9D%B4%EC%9B%83%EB%8F%95%EA%B8%B0%20%EC%84%B1%EA%B8%88%20100%EB%A7%8C%EC%9B%90%20%EA%B8%B0%ED%83%81.jpg)
◆ 최순희 전 서부2동장이 3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최순희 전 동장은 “태어나고 자란 고향 경산에서 33년 간 공직 생활을 하며 얻은 사랑과 감사함이 크다.”며, “도시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만큼 그 이면에 소외되는 이웃들은 줄어들기를 바라며, 현직을 떠나서도 늘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B%B3%B4%EB%8F%84%EC%9E%90%EB%A3%8C%5D%EC%9A%A9%EC%84%B1%EB%A9%B4%2C%20%E3%80%8C%ED%9D%AC%EB%A7%9D2026%EB%82%98%EB%88%94%EC%BA%A0%ED%8E%98%EC%9D%B8%E3%80%8D%EC%B6%9C%EB%B2%94%EC%8B%9D%20%EA%B0%9C%EC%B5%9C(1).jpg)
◆ 용성면이장협의회(회장 박의수)는 3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나눔캠페인의 출발을 응원했다.
박의수 협의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에 따뜻한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며, “이장협의회에서 마음을 모아 준비한 성금이 소중히 잘 전달 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B%B3%B4%EB%8F%84%EC%9E%90%EB%A3%8C%5D%EC%9E%90%EC%9D%B8%EB%B0%9C%EC%A0%84%EC%9C%84%EC%9B%90%ED%9A%8C%2C%20%EB%9D%BC%EB%A9%B4%2070%EB%B0%95%EC%8A%A4%C2%B7%EC%8B%9D%ED%98%9C%20460%EA%B0%9C%20%EA%B8%B0%ED%83%81.jpeg)
◆ 자인발전위원회(위원장 박석희)는 3일 자인면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70박스와 식혜 460개를 기탁했다.
자인발전위원회는 자인면 기관단체 회원과 주민 50여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민관의 가교 및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박석희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자인면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