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3-04 오후 4:41:44

▲ 경산포도영농조합법인이 남산면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쌀을 기탁했다.
경산포도영농조합법인(조합장 문해근)은 4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kg 27포를 기탁했다.
문해근 조합장은 “지역에서 생산한 쌀이 다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진다는 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탁된 백미는 남산면 소재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