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포도조합, 사랑나눔 ‘쌀’ 후원

조합원 뜻 모아 남산면에 백미 27포 전달

2026-03-04 오후 4:41:44

▲ 경산포도영농조합법인이 남산면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쌀을 기탁했다. 




경산포도영농조합법인(조합장 문해근)4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kg 27포를 기탁했다.

 

문해근 조합장은 지역에서 생산한 쌀이 다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진다는 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탁된 백미는 남산면 소재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