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훈훈한 정을 나눠

2006-10-27 오후 2:53:24

 

 한국조폐공사(사장 이해성)는 26일 경산시 노인복지회관에 1억원 상당의 이동목욕차량 1대와 차량 운영비용 4천5백만원을 기증해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가장 빠르고,100년간 항상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경산인터넷뉴스(k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탁 (aaaa@aaa.com)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