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순애 씨 ‘경북도 도정발전 유공자’
진량 북3리 이장 맡아 도정 추진에 공헌해

2010-04-30 오후 5:15:13

▲ 경북도 도정발전 유공자에 선정된 유순애 씨(좌)

 

 

경산시 진량읍 북3리 이장인 유순애 씨가 ‘경북도 도정발전 유공자’에 선정돼 경북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유 씨는 북3리 이장과 삼주봉황4차APT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며 도·시정 추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탁월한 리더쉽으로 주민숙원사업과 민원의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MG주부봉사단, 제2기 생활공감 주부모니터단원으로 활동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유 씨는 “지역발전을 위해 같이 동참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화합과 소외계층을 위해 헌신 봉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보기

  • 진량황제 (2010-05-05 오전 7:30:38)   X
    ♣ 축하합니다 .우리지역에여성인물.진량발전 꼭부탁합니다 ......유이장 ♡ 항상앞에서열심히봉사하는보람 보기좋아죠...진량파이팅 ♣읍장님파이팅 ..사랑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