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인들이 경북 발전에 함께해야~”
김관용 도지사, 대구대 경산캠퍼스 초청 특강

2012-06-22 오후 2:08:17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22일 오전 대구대 경산캠퍼스를 방문해 이 대학 교직원 25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2012 대구대학교 직원 하계연수대회를 실시하는 홍덕률 대구대학교 총장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경북의 꿈! 경북의 도전!’이란 주제로 특강에 나선 김 지사는 경북의 교육 위상, 현재 경북의 지리·경제적 환경에 대한 좌표, 경북의 정체성,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 도전과 성취, 경북의 나아갈 방향 등을 소개했다.

 

김 지사는 “대학 최고의 지성인들과 경북도가 앞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해보는 소통의 장이 되어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김 지사와 홍덕률 대구대 총장은 특강에 앞서 성산홀 동편에서 대학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식수를 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