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10 오후 12:02:08

경산시재향군인회 제22대 회장에 최재호 씨(63세, 진량읍, 사진)가 취임했다.
최재호 신임 회장은 10일 오전 경산컨벤션 웨딩홀에서 지역 기관단체장, 향군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지고 3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8천여 향군회원들의 권익신장은 물론 시민들의 안보의식 고취와 자라나는 세대에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한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 회장은 지난달 23일 대의원 91명이 참여한 회장선거에서 56표를 얻어 당선됐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