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주민과의 소통행정에 나서다!

최영조 시장, 15일부터 ‘찾아가는 주민과 대화’

2018-01-11 오후 3:47:37





최영조 시장은 오는 15일부터 8일간 관내 15개 읍··동을 순회하며 ‘2018 찾아가는 주민과의 대화(연두방문)’의 시간을 갖는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시정성과와 새해 시정운영방향을 공유하고 지역민들로부터 애로·건의사항 등 발전적 제안을 수렴해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15일 서부1동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12개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며 읍··동에 있는 주요사업장과 각종 SOC사업 현장도 방문해 사업추진현황을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최 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정의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든 것은 시민들께서 한마음 한뜻으로 역량을 모아 주신 덕분으로 이에 대한 감사와 새해에도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시정에 적극 반영해 행복한 미래 경산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 시장의 연두방문 일정은 아래와 같다.

 

(기간 : 1. 151. 24)

일 시

읍 면 동

1. 15()

10:30

서부1

15:00

남천면

1. 16()

10:30

남부동

15:00

와촌면

1. 17()

10:30

하양읍

15:00

진량읍

1. 18()

10:30

용성면

15:00

남산면

1. 19()

10:30

자인면

15:00

동부동

1. 22()

10:30

중앙동

14:00

중방동

1. 23()

10:30

압량면

15:00

북부동

1. 24()

15:00

서부2

상기일정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