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성아영 교수, 케이뷰티인학회장 취임

2021-08-05 오전 10:12:52

성아영 대구가톨릭대 안경광학과 교수

 





성아영 대구가톨릭대 안경광학과 교수는 지난달 31일 케이뷰티인학회 초대 학회장에 취임했다.

 

뷰티(Beauty) 분야 학술 활동과 지식의 확산을 위해 창립한 케이뷰티인학회는 이날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창립총회와 창립기념 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최상룡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