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0 오후 3:20:19

▲ 우동기 대구가톨릭대 총장이 20일 교내 성당에서 퇴임 미사를 가지고 임기를 마무리했다. 우 총장은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장으로 활동하게 됐다.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장에 위촉된 우동기 대구가톨릭대 총장(제27대)이 20일 퇴임 미사와 함께 1년 9개월 간의 임기를 마무리했다.
이날 교내 성당에서 열린 퇴임 미사는 교직원 및 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해 우동기 총장에게 대학 발전에 헌신한 노고를 기리는 감사패를 전달했고, 기념 영상을 시청하며 재임기간 업적을 되돌아봤다.
우동기 총장은 퇴임사를 통해 “길지 않은 재임 기간 대구가톨릭대 공동체의 모든 일원이 보여준 헌신과 희생은 매순간 감동이었다. 변화의 여정을 열어놓고 함께 하지 못하게 된 마음이 무겁기에 앞으로 주어지는 임무를 충실히 하면서 계속해서 대구가톨릭대의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며 열심히 뛰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동기 총장의 대구가톨릭대 총장 임기는 20일 종료된다. 우 총장은 지난 1일 자로 위촉된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장 직무에 전념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대구가톨릭대 총장 직무는 성한기 교학부총장이 대행하게 된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의견보기
<a href=https://prilig.sbs>where to buy priligy usa</a> Lioncool aflYLJhrSqStJWLaG 6 27 2022
<a href=http://acialis.sbs>cheapest cialis online</a> If BM derived cells had differentiated into mature tumor endothelium, those cells would have stained for LacZ following tamoxifen treatment compare Figure 3 and 7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