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산농업인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포도 과정 총 50명 선발...6월부터 11월까지 15회 교육

2020-06-04 오후 1:26:48

▲ 2019년 제14기 경산농업인아카데미 수료식 모습



경산시는 ‘2020년도 제15기 경산농업인아카데미포도 과정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전문농업인 양성에 목적을 두고 운영하고 있는 경산농업인아카데미는 지난 2006년부터 지역특화작목 중심으로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해로 15년째를 맞았다.

 

올해는 포도 과정에 총 50명을 모집하며 서류 심사 등을 통해 교육 참여 의지가 분명한 신규 신청 농업인을 우선으로 선발한다.

 

교육은 630일부터 1110일까지 총 15, 60시간의 일정으로 경산시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 및 영농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산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관내 농업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입학지원서와 자기학습계획서를 작성해 오는 22일까지 경산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처 : 053-810-6755~7)

 

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연기되었던 농업인아카데미의 개강을 통해 침체된 지역농업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