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정보센터, 상반기 수강생 모집

총 33개 강좌...2월 22일(화)부터 선착순 접수

2022-02-16 오전 9:14:56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오는 222()부터 2022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315() 개강해 오는 69()까지 운영된다. 코로나19 상황 속 안정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대면·비대면 전용 강좌와 함께 수업방식을 탄력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유아 대상 <영어그림책 놀이터> 5개 강좌, 초등학생 대상 <BookBook적 재밌는 책놀이> 5개 강좌 성인 대상 <집콕 세계사 여행> 13개 강좌 신중년 대상 <문학, 낭독에 빠지다> 5개 강좌 학부모, 성인 대상 <독서모임 리더 양성 과정> 5개 강좌로 총 33개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경북도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222()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www.gbelib.kr/geic)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3-810-9931~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정보센터는 장애인, 어르신, 다문화 가정, 지역아동센터 등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평생교육프로그램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