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기 박물관대학’ 수강생 모집

4월 4일까지 성인 150명 선착순 방문 접수

2025-03-10 오전 9:37:06






경산시립박물관은 19기 박물관대학에 함께 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박물관대학은 성인 시민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경산시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강좌로 2007년부터 매년 운영해 올해로 제19기를 맞았다.

 

19기 과정은 경산의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하는 이론 및 문화유적답사로 운영된다. 교육은 411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620일까지 매주 금요일(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정원은 성인 150명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은 312()부터 44()까지 시립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시립박물관(053-804-7324)으로 하면 된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