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0 오전 9:37:06
(1).jpg)
경산시립박물관은 ‘제19기 박물관대학’에 함께 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박물관대학은 성인 시민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경산시의 대표적인 역사문화 강좌로 2007년부터 매년 운영해 올해로 제19기를 맞았다.
제19기 과정은 ‘경산의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하는 이론 및 문화유적답사로 운영된다. 교육은 4월 11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6월 20일까지 매주 금요일(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정원은 성인 150명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은 3월 12일(수)부터 4월 4일(금)까지 시립박물관 사무실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시립박물관(053-804-7324)으로 하면 된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