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9 오전 9:17:52
.jpg)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관장 강정진)는 8월 19일(화)부터 2025년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유아 및 어린이, 성인, 50세 이상 신중년, 학부모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나눠 9월 8일(월)부터 12월 5일(금)까지 12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총 26개 강좌로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창의력을 키우는 종이접기> 등 2개 강좌 ▲<이야기를 그리는 수채화 캘리그라피> 등 성인 대상 14개 강좌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등 50세 이상 신중년을 위한 6개 강좌 ▲<감성을 키우는 그림책 육아> 등 학부모를 위한 3개 강좌다.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경북도민은 누구나 1인 2개 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모든 강좌는 무료이며(단, 교재비·재료비·자격 전형료는 수강생 부담) 8월 19일(화) 오후 2시부터 누리집(www.gbelib.kr/geic)을 통해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보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 독서진흥담당(☎053-810-99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하반기 평생교육은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외부창호개체 및 시설개선공사로 인해 ‘경상북도교육청 남부미래교육관 3층’으로 장소를 변경해 운영된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