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5 오후 5:02:00

▲ 동부초등학교 사랑업고 자원봉사단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선물할 위생키트를 만들고 있다.
경산동부초등학교(교장 양화숙)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랑 UP! GO! 자원봉사단’을 운영하며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동부초 4~6학년 10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위생키트를 직접 만들었다.
학생들이 정성으로 만든 기부 물품은 25일 경산시백천사회복지관을 통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단원 5학년 이○○ 학생은 “이번 봉사활동이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마음의 위로와 기쁨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뿌듯하다. 앞으로도 내가 우리 사회에 어떠한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꾸준히 주변을 살피고 고민하면서 살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양화숙 교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학생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의 참 의미를 배우고 재능기부 활동의 결과물을 통해 사회적인 기여와 진정한 봉사의 의미까지 학생들에게 심어 줄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의견보기
<a href=https://prilig.monster>priligy online</a> The authors therefore concluded that these injuries had resulted from the severe malaria itself and not from artemether
Macias H, Hinck L <a href=https://cialiss.quest>buy cialis 20mg</a>
Precautions with Alcohol <a href=http://buycialis.sbs>cialis from india</a> 9, 10 Surgery was performed 5 days after implantation of the minipumps, and the mice were allowed 1 day to recover from surg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