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새해 본격 의정활동 시작!
25일 의원간담회 열어 당면 현안 논의

2011-01-27 오전 9:36:48

 

 

경산시의회는 25일 오전 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의원간담회를 열어 당면 현안에 대해 협의하는 등 새해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최상길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전원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1년도 회기운영 계획과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등 당면 현안이 논의됐다.

 

이날 시의회는 2011년도 회기를 연간 90일 이내로 임시회 5회(50일), 정례회 2회(40일)를 열기로 했다.

 

이 기간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및 일반안건, 1~2회 추가경정예산 심의, 2011년 행정사무감사 및 2012년 주요업무 보고 청취 등을, 정례회에서는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 보고서 채택, 2012년도 세입세출예산안을 심의키로 했다.

 

이와 함께 설을 맞아 예산 6백만원을 들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관내 사회복지시설(성락원 외 9개소)을 방문, 생필품을 전달하고 원생 및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기로 했다.

 

한편, 최상길 시의회 의장은 25일 오후 경산과학고등학교 별마루에서 열린 천문대 개관식에 참석해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