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3 오후 12:47:41

▲ 남천강변 환경정화에 나선 의회사무국 직원들~
경산시 의회사무국직원(국장 김장용)은 지난 19일 저녁 남천강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김장용 국장을 비롯한 직원 21명은 서옥교에서 영대교까지 이르는 강변에 버려진 쓰레기와 폐기물 등을 수거하며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김장용 의회사무국장은 “경산의 자랑거리인 남천강변을 깨끗하게 보전하고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공직자상 정립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