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을지연습 훈련 관계자 격려

22일 비대면으로 포도 40상자 전달해

2022-08-23 오후 12:41:40






경산시의회(의장 박순득)22, ‘2022 을지연습종합상황실 훈련 관계자들에게 포도 40상자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박순득 의장은 올해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미·중 대립 등으로 국제적 긴장이 고조된 만큼, 이번 훈련을 통해 국가비상사태 시 국가 안보와 시민의 생명 보호를 위해 즉각 대응 조치를 할 수 있는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위문품 전달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