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수송교육단, ‘사랑의 땔감’ 나눔

부대 숲가꾸기 부산물로 땔감 만들어 소외이웃들에 지원

2018-02-10 오전 10:39:03





남천면 소재 육군제2수송교육단(단장 정영일)은 부대 내 숲가꾸기 부산물을 수집해 만든 난방용 땔감 10톤을 9일 남천면 독거어르신 가정 등 취약계층 5가구에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