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민들 남천강변 걸으며 가을정취 만끽

[포토뉴스] 제6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

2018-10-03 오후 12:37:59

▲ 제6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에서 최영조 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이 출발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3일 오전 남천둔치 야외공연장을 비롯한 강변공원 일원에서 열렸다.

 

경산자치신문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시민 500여명이 참가해 공원교에서 백옥교를 왕복하는 9km 코스를 걸으며 가을정취를 느꼈다.

 

[Photo News]

 

▲ 남천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대회 개회식
 
 ▲ 지역 기관단체장들의 인사
 
▲ 출발 퍼포먼스
 
▲ 공원교를 출발하는 대회 행렬들
 
▲ 걷기대회 행렬
 
▲ 시립합창단원들의 개천절 노래 제창
 
▲ 대구보건대학 학생들의 건강 상담
 
▲ 경산시새마을 가족들
 
▲ 바르게살기 경산시협의회 회원들
 
▲ 농협 경산시지부 직원들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