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3 오후 12:37:59
▲ 제6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에서 최영조 시장, 강수명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이 출발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6회 경산시민 건강 걷기대회’가 3일 오전 남천둔치 야외공연장을 비롯한 강변공원 일원에서 열렸다.
경산자치신문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시민 500여명이 참가해 공원교에서 백옥교를 왕복하는 9km 코스를 걸으며 가을정취를 느꼈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