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0 오후 12:50:34
▲ 제4회 독도수호 걷기대회에 참가자들이 걷기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4회 독도수호 걷기대회’가 20일 오전 남천둔치 일원에서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경산시와 시의회가 후원하고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남천산책로 걷기대회와 독도수호 결의 성명서 발표, 공군군악대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