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시설하우스에서 ‘금복숭아’ 출하

2019-05-24 오후 4:38:32

(사진=청도군청)



청도지역 시설하우스 농가에서
미황복숭아가 출하되고 있다.

 

금복숭아로 불리는 미황은 친환경 기능성 금나노 복숭아 재배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항산화작용과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기사제보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