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오전 11:59:53
▲ 제5회 독도수호 걷기대회가 19일 남천강변에서 열렸다.(사진=참가자들이 걷기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월 독도의 달을 기념하는 ‘제5회 독도수호 걷기대회’가 19일 오전 남천둔치 일원에서 열렸다.
경산시와 시의회가 후원하고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해 남천산책로 걷기대회와 독도수호 결의 성명서 발표, 공군군악대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즐겼다.
[Photo News]



김진홍 기자 (ksinews@hanmail.net)